세스코 운영 ‘더 화이트’ 레스토랑, 오픈 1주년 와인 콜키지 무제한 이벤트 진행

  • Post category:라이프
더 화이트 레스토랑

세스코 운영 레스토랑 1주년 기념 행사

종합 환경위생 기업 세스코가 레스토랑 오픈 1주년을 맞아 와인 콜키지 무제한 등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세스코는 클래식 프렌치 레스토랑 ‘더 화이트(THE WHITE inspired by CESCO)’를 찾는 고객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자 마련된 특별 이벤트입니다.

이번 행사는 △디너 코스 20% 할인 △와인 콜키지 무제한 무료 △음료 1+1, △스파클링 와인 2+1 등으로 구성됐으며, 프랑스 현지를 경험하는 듯한 수준 높은 미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더 화이트 레스토랑, 클래식 프렌치 다이닝

더 화이트 레스토랑은 ‘파리 미슐랭 3스타’ 출신 셰프가 10년 현지 경험을 바탕으로 고품격 클래식 프렌치 다이닝을 선보입니다.

레스토랑 총괄 셰프는 프랑스 리옹 요리학교 폴보퀴즈(Poul Bocuse)를 졸업하고, 프랑스 관광청이 5성 호텔 가운데 일부 최상위권에만 수여하는 ‘팔라스 등급(Distinction Palace)’의 레스토랑 에피큐어(Epicure)에서 경력을 쌓았습니다.

더 화이트 레스토랑은 ‘믿고 먹는 세상’을 실천하는 세스코의 본질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합니다.

국내 환경위생 1위 기업 세스코

세스코는 국내 1위 종합 환경위생 기업이 운영하는 만큼 식재료 손질과 보관, 정수된 조리수, 식기와 조리 도구 세척, 직원 청결, 주방과 홀의 공기 흐름, 바이러스와 세균 관리까지 세심하게 관리했다며 세스코 솔루션을 적용해 깨끗하고 안전한 음식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레스토랑은 특히 100여종의 와인 리스트와 탁 트인 고층 뷰가 매력으로 꼽힙니다.

또 와인 애호가들을 사로잡을 마스터 클래스 수준의 와인 80종부터 가볍게 마실 글라스 와인 8종, 가격 부담을 줄인 이벤트 와인 10종까지 다양한 와인도 준비돼 있습니다.

프라이빗 모임도 가능합니다.

별도 룸과 뷰를 가진 ‘더 화이트’ 레스토랑

별도의 8인실과 10인실에서는 작은 정원이 보입니다.

메인 홀에서 식사하면 상일IC를 달리는 차량 행렬을 볼 수 있습니다.

세스코는 소중한 분께 감사 인사로 맛있는 음식을 대접하고 싶을 때 사소한 부분까지 정성스럽게 살피게 된다며, 그 마음 그대로 오픈한 더 화이트 레스토랑에서 잊지 못할 다이닝을 경험해볼 것을 제안했습니다.

더 화이트 레스토랑 위치

세스코 ‘더 화이트’ 레스토랑은 서울 강동구 상일동 세스코멤버스시티 10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 화이트 레스토랑은 오전 11시 30분에 오픈하고, 밤 10시까지 운영합니다. 오후 3시부터 6까지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또, 매주 일·월요일은 휴무로 문을 열지 않습니다.

* 세스코는 종합 환경위생 기업입니다. 40년 역사와 첨단 과학 기술 연구 개발(R&D)을 바탕으로 해충 방제, 식품 안전, 공기질 관리, 수질 관리, 바이러스케어 등 위생 관련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